본문 바로가기

일베송 여자ver

by 김말산 2013. 5. 17.

한 때 일베송 열풍이 불었을 때에 올라온 버전입니다.

일베는 보밍을 아주 중요시 하는 곳이라 보빨 반,보밍아웃을 외치는 게이 반 대립으로 댓글란에서 한창 싸웠더랬죠

결국 얼마안가 글은 삭제당하고 한동안 이 버전이 짤로도 많이 쓰이고 했습니다.






노래 제목 -  일베송

 

(엣헴 엣헴 엣헴 으흐흣^^)

일베 저장소

일베 저장소

일베 저장소에 왔어요

 

오늘도 컴퓨터를 켜고서 나는 일베 저장소에 온다

오늘도 잉여인간 생활을 해서 나는 일베저장소에 온다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에 왔어요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에 왔어요

 

오늘도 눈을 뜨고 일어나 나는 일베저장소에 온다

내일도 눈을 뜨자 마자 나는 일베 저장소에 찾아올거야

 

일베저장조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에 왔어요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에 왔어요

 

오늘의 일베는 일베저장소에 있고

내일의 일베는 일베저장소에 있고

모든 일베들은 일베저장소에 있을거야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에 왔어요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에 왔어요


끝~!



 

 

(엣헴 엣헴 엣헴 으흐흣^^)

일베 저장소

일베 저장소

일베 저장소에 왔어요

 

오늘도 컴퓨터를 켜고서 나는 일베 저장소에 온다

오늘도 잉여인간 생활을 해서 나는 일베저장소에 온다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

베저장소에 왔어요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에 왔어요

 

오늘도 눈을 뜨고 일어나 나는 일베저장소에 온다

내일도 눈을 뜨자 마자 나는 일베 저장소에 찾아올거야

 

일베저장조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에 왔어요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에 왔어요

 

오늘의 일베는 일베저장소에 있고

내일의 일베는 일베저장소에 있고

모든 일베들은 일베저장소에 있을거야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에 왔어요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

일베저장소에 왔어요


끝~!

 




비하인드



얼마전에 보밍한 일베송 계집 기억나盧?

그년이 혹여나 닉세탁을하여 보밍질을할까봐 뒤를 캐보았다.


팬생겼盧?






으따ㅋㅋㅋㅋㅋ

서로 나이도 밝혔盧? 새부보면 빡치겠노





보빨러새끼 하나 더 등장.

둘이서 계집하나 가운데두고 다툼하노?


이 게임톡인지 카톡인지 모르겠는데 어쨋든 사이트 내에서 친목으로 발전한건 맞다.

시간지난 게시물이라고 버젓이 좆목질 시전하고있盧?ㅋㅋㅋㅋㅋㅋ


난x조래 -> 순x청년회장 = 닉세탁

 

 

그래서 건게에 올림





결국은 일베송을 부른 여성분과 그녀를 보빨하던 유저 모두 밴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 사진~^^  (0) 2015.03.24
와우 레전드 스타 플레이어 용개'DrakeDog' [1]  (7) 2013.05.17
일베 학력인증대란 5.16  (24) 2013.05.17
산행하다가 찍은 사진들  (0) 2013.04.22
박문성 사건사고 동영상 대박!  (0) 2013.04.22

댓글